리틀 킹 고화질

영화정보
  • 리틀 킹 고화질
예고편
감상평 1
제 목 리틀 킹
  대한민국 어선의 오징어 채낚기 어업에 관한 대한민국 정부와 호주
정부간의 부속약정
1985년 11월
28일 캔버라에서 서명
1985년 10월 1일 발효 리틀 킹
대한민국 정부와 호주 정부는,
1983년
11월 23일 캔버라에서 서명된 대한민국 정부와 호주 정부간의 어업협정(이하
"모협정"이라 칭함) 제4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
호주어업수역(이하 "수역"이라 칭함)내에서의 리틀 킹
대한민국 어선(이하 "어선"이라 칭함)의 오징어 채낚기 조업실시 및 호주 정부에
의한 허가서
발급을 위한 세부절차를 정할 것을 희망하여,
다음과 같이 합의하였다.
1 리틀 킹 제

호주 정부는 허가될 모든 어선에 대한 입어료로 이 부속약정의 유효기간동안 177,000 호주불이
호주 정부에
지불되면 10척의 어선(이하 "허가어선"이라 칭함)에 대하여 모협정의 규정에 따라
허가서를 발급한다. 리틀 킹

2 조
호주 정부는 허가어선에 대하여 발급되는 허가서에 의하여, 동 어선이 본 부속 약정의 부속서
(가)에 명시된
허용수역 내에서 채낚기 어법으로 모든 종류의 오징어(이하 "오징어"라 칭함)를 리틀 킹
어획하도록 허용한다.
제 3

1. 호주 정부는 허가어선이 본조 제 2항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1,500톤을 초과하지
리틀 킹 아니하는 양의
오징어를 어획하도록 허용한다.
2. 호주 정부는 허가어선이 다음의 경우 2,500톤을 초과하지 아니하는 중량의 오징어를
추가로
어획하도록 허용한다.
가. 허가를 얻고자 하는 오징어의 추가어획량을 명시한 대한민국 정부의 서면요청을 리틀 킹
접수하고, 그리고
나. 오징어 톤당 118호주불의 추가입어료가 호주 정부에 지불되었을 경우
제 4

1. 호주 정부는 호주의 관계법령에 따라 허가어선이 애들레이트, 포트 링컨, 포틀란드, 멜버른, 리틀 킹
지이롱,
론세스톤, 데번포트 및 호바트항에 입항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.
2. 호주 정부는 상기 항구에의 허가어선 입항에 관한
절차를 대한민국 정부에 적절히 통보한다.
그 리틀 킹 3. 가. 추가로, 호주 정부는 호주의 관계법령에 따라 허가어선이 선장 또는
대리인에 의한
킹아일랜드 그래시항에의 입항허가를 위한 요청을 고려한다.
나. 그래시항에 입항하고자 하는 그러한 어선의
선장 또는 그 대리인은 입항 의도시간의
36시간전에 연방해사안전 및 감시센터(코오스트 워치)를 통하여 타즈마니아 리틀 킹 최소한
세관장에게
동항에의 입항허가를 신청한다.
제 5 조
1. 허가어선의 선장은 1차산업성이 그렇게
리틀 킹 하도록 요청하는 경우에는 호주업체에 대한 판매를
위하여 일정량의 오징어류를 제공한다.
2. 호주내 판매가 가능한
오징어의 총량은 허가어선에 대한 총어획 할당량의 20퍼센트를
초과하지 아니한다.
3. 그러한 오징어에 지불되는 리틀 킹
가격은 한국 어부와 호주업체간의 상호 합의에 따른다. 한국
어부는 오징어를 호주에 양륙시킴으로써 발생하는 비용절감과 호주
가공업자의 필요를 고려하여,
그러한 오징어에 부과되는 가격이 합리적이 되도록 모든 노력을 한다.
4. 양륙되도록 리틀 킹
요청되는 오징어의 수량, 품질 및 목적지에 관하여는 합리적인 통보가 제공
되어야 하며, 그 요청은 허가어선의 어로작업에 대한
지장의 극소화를 확보하도록 모든 노력이
행하여 진다.
명시된 리틀 킹 5. 오징어의 양륙은 이 부속약정의 부속서 (나)에
외국업자가 어획한 냉동어의 호주
국내시장 양륙에 관한 지침에 따른다.
6. 본조 제1항 및 제2항의 준수를
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허가어선은 호주 1차산업성의 승인을
추가하여 호주항구에 입항하는 것이 리틀 킹 얻어 제4조에 언급된 항구에
허가된다.
제 6 조
호주정부는 각 허가어선에 승선하여 어로에 종사하고자 하는 자에 대한 일괄허가
신청서의 제출을
허용하며, 호주의 관계법령에 따라 그들에 대한 허가서를 발급한다. 리틀 킹
제 7

1. 호주 정부는 양국 정부간의 협의를 거친 후에 다음에 관한 방법 및 조건을 결정한다.
가. 어선 및 인에
및 발급 리틀 킹 대한 허가서의 신청
나. 어선의 어획 및 조업자료의 준비 및 보고
다. 권한있는 호주 당국이 실시하는 어로 개시전
및 종료후의 검사
라. 어선과 권한있는 호주 당국과의 통신
합리적인 리틀 킹 2. 호주 정부는 본조 제1항에 의거한 결정을
기간내에 대한민국 정부에 통보한다.
제 8 조
대한민국 정부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에 따라 수역내에서의
허가어선의 조업에 관하여 입수
및 시장정보를 호주 정부에게 제공한다. 리틀 킹 가능한 최근의 경제
제 9

1. 양국 정부는 모협정 제11조의 규정에 따라 본 부속약정 종료 3개월전에 캔버라에서 다음과
같은 목적으로
협의한다. 리틀 킹
가. 일방 정부에 의하여 확인되는 여하한 문제를 포함하여 이 부속약정에 의거한 어선의
조업에 대한
검토
나. 다음 1년간을 위하여 체결될 부속약정의 조건에 대한 토의
2. 일방 정부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이 리틀 킹
부속약정의 시행에 관한 어떠한 측면에 대하여서도
이 부속약정이 유효기간중 언제라도 협의를 행한다.
제 10

1년간 유효하다. 리틀 킹 이 부속약정은 1985년 10월 1일 효력을 발생하여
이상의 증거로, 아래
서명자는 그들 각자의 정부로부터 정당히 권한을 위임받아 이 부속약정에
서명하였다.
1985년 11월 28일
각2부를 작성하였다. 리틀 킹 캔버라에서 동등히 정본인 한국어와 영어본으로
대한민국 정부를 위하여 호주 정부를
위하여
부 속 서
(가)
어선을 위한 호주 어업수역중 허용된 지역 리틀 킹 대한민국 오징어 채낚기
가. 아래 "나", "다",
"라" 및 "마"항에 의하여 특정된 수역을 제외하고 다음과 같은 경계선으로
표시되는 지역내에 있는 호주남부의 호주어업수역
부분
해양쪽으로 12해리 거리에 있는 모든 점을 리틀 킹 (1)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상의 최근점으로부터
연결하는 선이 동경
129도 00분과 교차하는 지점에서 출발하여
(2) 동 선을 따라 대략 동쪽 및 남동쪽으로 동 선이 동경 136도 10분 선과
교차하는 지점에서
연결되며 리틀 킹
(3) 동 선을 따라 남쪽으로 동 선이 남위 36도 30분 선과 교차하는 지점까지
연결되며
(4) 항정선을 따라 남동쪽으로 남위 37도 00분 및 동경 138도 00분 지점까지 연결되며
(5) 항정선을
따라 남동쪽으로 남위 37도 10분 및 동경 139도 00분 지점까지 연결되며 리틀 킹
(6) 항정선을 따라 남동쪽으로 남위 38도
20분 및 동경 140도 35분 지점까지 연결되며
(7) 항정선을 따라 남동쪽으로 남위 38도 47분 및 동경 141도 35분
지점까지 연결되며
및 동경 142도 20분 지점까지 연결되며 리틀 킹 (8) 항정선을 따라 남동쪽으로 남위 38도 55분
(9)
항정선을 따라 남동쪽으로 남위 39도 20분 및 동경 143도 31분 지점까지 연결되며
(10) 동경 143도 31분 선을 따라
북쪽으로 동 선이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상의 최근점
으로부터 해양쪽으로 6해리 거리에 있는 모든 점을 연결하는 선과 교차하는 리틀 킹
지점까지
연결되며
(11) 동 선을 따라 대략 북동쪽, 동쪽 및 남동쪽으로 동 선이 동경 144도 40분 선과 교차하는
지점까지 연결되며
동 선이 빅토리아주의 본토에 접속해 있는 영해폭이 측정되는 리틀 킹 (12) 동 선을 따라 남쪽으로
기선상의 최근점으로부터 해양쪽으로 12해리 거리에 있는 모든 점을 연결하는 선과
교차하는 지점까지
연결되며
(13) 동 선을 따라 대략 동쪽, 남동쪽 및 북동쪽으로 동 선이 남위 38도 41분 선과 교차하는
지점까지 리틀 킹
연결되며
(14) 동 선을 따라 동쪽으로 동 선이 동경 148도 13분 선과 교차하는 지점까지 연결되며
(15) 항정선을
따라 북동쪽으로 남위 38도 32분 및 동경 148도 26분 지점까지 연결되며
(16) 항정선을 따라 북동쪽으로 남위 38도 리틀 킹
19분 및 동경 148도 35분 지점까지 연결되며
(17) 항정선을 따라 북서쪽으로 남위 38도 08분 및 동경 148도 31분
지점까지 연결되며
(18) 동경 148도 31분 선을 따라 북쪽으로 동 선이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상의 최근점
으로부터 리틀 킹
해양쪽으로 12해리 거리에 있는 모든 점을 연결하는 선과 교차하는 지점까지
연결되며
(19) 동 선을 따라 동쪽 및
북동쪽으로 동 선이 빅토리아주와 뉴사우스 웨일즈주 간의
확장시킨 선에 평행하며 그로부터 남서쪽으로 12해리 리틀 킹 경계를 해야쪽으로
거리에 있는
선과 교차하는 지점까지 연결되며
(20) 동 선을 따라 남동쪽으로 동 선이 호주어업 수역의 외측 경계선과
교차하는 지점까지
연결되며 리틀 킹
(21) 동 외측 경계선을 따라 대략 남쪽, 남서쪽, 서쪽, 북서쪽, 북쪽 및 북서쪽으로 동
선이
동경 129도 00분 선과 교차하는 지점까지 연결되며
(22) 동 선을 따라 북쪽으로 출발지점까지
연결됨. 리틀 킹
제외되는 지역
나. 모든 경우에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의 해양쪽으로 3해리내에 있는 수역
다.
모든 경우에 있어서도 타즈마니아 본토의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의 해양쪽으로 12해리내에
수역 리틀 킹 있는
라. 모든 경우에
퍼녹스군도의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의 해양쪽으로 12해리내에 있는 수역
(부속되어 있는 목록 참조)
마. 모든 경우에
리틀 킹 타즈마니아내의 킹 아일랜드의 영해폭이 측정되는 기선으로부터의 해양쪽으로
12해리내에 있는
수역
퍼녹스군도
퍼녹스군도는 다음의 섬으로 구분된다.
플린더스섬 리틀 킹
케이프
배런섬
클라크섬
시스터즈섬
로이든(로덴)섬 리틀 킹
노스 파스코섬
미들 파스코섬
챨키섬
리틀
챨키섬 리틀 킹
리프섬
마일섬
이사벨라섬
빅 그린섬
프라임 리틀 킹
실(허목)섬
로우섬
바벨섬
캣섬
스토어하우스섬 리틀 킹
패리스섬
이스트 캥거루섬
챠펠섬
리틀
구스섬 리틀 킹
밷저섬
리틀 밴저섬
비글섬
더블 록섬
박슨섬 리틀 킹
마운트 챠펠섬
앤섬
통섬
도우
베이섬 리틀 킹
오이스터 록스섬
리틀 앤더슨섬
앤더슨섬
틴 캐톨섬
독섬 리틀 킹 리틀
그레이트 독섬
리틀
그린섬
밴시타트섬
브릭스섬 리틀 킹
플래트 록섬
겉섬
겉 록섬
호주항로 안내서 제 2권(제
1982) pp140-144참조 리틀 킹 6판,
부 속 서
(나)
외국업자가 어획한 냉동어의 호주 국내시장 양륙에 관한 지침
다음지침은 외국어선의
어획물을 국내시장에 판매하기 위하여 양륙하는 경우에 적용된다. 리틀 킹
가. 외국어선의 어획물은 가공 또는 수출을 위하여 양륙되도록
허용된다.
나. 양륙된 어획물은 호주 어시장에서 선어로 판매될 수 없다.
다. 그러한 양륙은 호주 수산업에 해를 끼치지
1차산업성은 동 리틀 킹 않는 경우에만 허용된다.
양륙의 호주산업에 대한 영향에 특정한 중점을 두고 그러한 양륙에 대하여 매년 검토를
행하여 호주어업위원회에
보고한다.
다른영화
관련링크